본문 바로가기

Hot Photos

사와지리 에리카 (Sawajiri Erika) 신인시절 미소녀 화보


사와지리 에리카 (Sawajiri Erika) 신인시절 미소녀 화보 몇 장...


사와지리 에리카 (Sawajiri Erika) 영화배우 / 가수

출생 : 1986년 4월 8일
국적 : 일본 / 도쿄
신장 : 160cm
혈액형 : A형
데뷔년도 : 2003년 후지 TV 드라마 '노스 포인트'

넉넉한 집안에서 자라난 사와지리 에리카(Sawajiri Erika)는 아버지가 일본인, 어머니가 알제리계 프랑스인인 혼혈이다.
2001년 영점프 교복 컬렉션에서 준 그랑프리를 수상한 데 이어 2002년 후지테레비 올해의 비주얼 퀸에 뽑혀 많은 인기를 누렸다.


이 외 300여장의 사와지리 에리카 (Sawajiri Erika)의 화보 이미지가 있지만 블로그에 모두 올리기가 많이 힘든관계로..^^;;

연예계에 입문한 사와지리 에리카(Sawajiri Erika)는 드라마 핫 맨,그 때 여름의 파파,벚꽃 필때까지 등에 출연했으며,
인기 드라마 1리터의 눈물의 작품에도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2006년 드라마 태양의 노래에 "아마네 카오루" 역으로 출연했을 때
삽입곡 (태양의 노래)를 직접 불러 히트시킨 후에 가수 활동도 하고 있다.

가수 활동을 할 때는 "ERIKA"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최근 일본의 [린제이 로한]으로 불릴 만큼 말 많고 탈 많은‘트러블 메이커’사와지리 에리카(26)...
많은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수많은 일본 여성이 싫어하는 여자 연예인 1위로 뽑히는 불명예까지 안게 되었다.

그러나...타고난 외모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사와지리 에리카 (Sawajiri Erika)
아직도 그를 좋아하는 수많은 남성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적은 사진이지만 사와지리 에리카(Sawajiri Erika)의 신인시절의 미소녀 화보 이미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