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J-POP 섹시 여성 걸그룹 에비수 머스캇츠 (Ebisu Muscats)의 와타시 맘보(Watashi Mambo) 섹시 뮤직비디오

J-POP 섹시 여성 걸그룹  에비수 머스캇츠 (Ebisu Muscats)의 와타시 맘보(Watashi Mambo) 섹시 뮤직비디오


J-POP 섹시 여성 걸그룹  에비수 머스캇츠 (Ebisu Muscats)의 와타시 맘보(Watashi Mambo)

일본 인기 성인 영화계 모델들이 주축이된 여성 걸그룹 에비수 머스캇츠 (Ebisu Muscats)의
와타시 맘보(Watashi Mambo)곡의 뮤직비디오..


그룹 멤버 리스트

유이, 오시카와 유이카, 카와무라 에나, 나가사쿠 아이리, 아사미 유마, 리오, 요시자와 아키호,
니시노 쇼우, 하츠네 미노리, 키자키 제시카, 안도 아이카, 오가와 아사미, 사쿠라기 린, 루카와 리나,
카스미 카호, 키시 아이노, 야마나카 아야코, 코다마 나나코, 후쿠니시 나즈키, 야마구치 마나미,
오구라 하루카, 사야마 아이, 쿠리야마 무이, 사토미 유리아, 시노하라 사에미.....ㅋㅋㅋㅋㅋ
일본 성인 영화계의 고레벨 아이콘들의 이름이 많이 보이는군요..^^;;

일본 남성들에게 인기가 없을수가 없는듯..ㅋㅋ

참..일본이란 나라의 문화적 특색이 잘 나타나는...(정말 부럽..ㅋ)


그룹 결성 차체가 일본내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던...ㅋ

일본 성인영화계의 모델 출신들이라 더더욱 많은 남성팬들에게 인기가 있는듯 합니다.^^

에비수 머스캇츠 (Ebisu Muscats)의 꾸준한 맴버 활동은 기대할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우선 그룹 결성과 초반 반응은 합격점을 받았다는 분위기입니다.

잠시 잠깐의 핫 이슈로 얻어진 인기가 오래갈수 있을지...^^





J-POP 섹시 여성 걸그룹  에비수 머스캇츠 (Ebisu Muscats)의 와타시 맘보(Watashi Mambo) 곡의 뮤직비디오..


에비수 머스캇츠 (Ebisu Muscats)의 와타시 맘보(Watashi Mambo)